티스토리 뷰

대구에도 대학교가 여러 군데 있지만 그 어디보다 맛집 경쟁이 치열한 곳이 바로 경대 북문이거든요. 맛집도 많고 참 카페도 많고요. 그 중에서도 경대 북문 식당 추천, 분위기 좋은 곳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깔끔한 한끼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경대 북문에 있는 보헤미안 보울이라는 곳이에요. 상호가 좀 특이해요. 한번 들으면 잊어버리지 않게 되더라고요.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깔끔한 한끼 할 수 있는 밥집이에요. 영업시간은 위 사진 참고하세요. 일요일은 쉰다고 되어 있어요.

 

 

이게 보헤미안 풍인가요. 제가 보헤미안 풍을 잘 몰라서요. 어쨌든 전체적으로 실내가 아주 깔끔하고 분위기가 정갈해서 좋았어요.

 

 

 

여기는 메뉴가 복잡하지 않아요. 말그대로 밥집이에요. 덮밥 정식 메뉴 3가지가 전부에요. 고민할 것도 별로 없죠. 여러가지 많이 하는 것보다 딱 이렇게 전문적으로 하는 느낌이 참 좋아요.

 

 

 

밥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찬이에요. 미역국도 나오고요, 김치, 상추겉절이, 땅콩, 물김치 나와요.

 

 

달걀찜도 나오는데요, 뚝배기에 가득 담겨져 나와요.

 

 

 

이 달걀찜도 약간 특별해요.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더 고소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위는 소불고기 덮밥이에요. 주문과 동시에 바로 조리를 하는 소리가 다 들려요. 주방과 테이블이 가까워서 그런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리하는 소리에 침이 고이더라고요.

 

 

바로 조리해서 바로 나오니까 식재료도 신선하고 맛도 뛰어나요. 따뜻한 밥한끼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맛과 비주얼이었어요.

 

 

위는 치즈 붉닭인데요, 화끈한 맛 좋아하시면 이게 제격이에요. 맛있게 매운 그런 맛이에요.

 

 

 

매콤한 닭고기에다가 고소한 치즈가 더해져서 맛도 풍부해요. 1인 1메뉴로 주문은 했지만 둘이서 다같이 나눠먹었거든요. 둘다 맛있게 먹었어요.

 

 

 

깔끔한 한끼를 할 수 있는 경대 북문 분위기 좋은 식당, 보헤미안 보울 추천드려요. 여기는 혼밥할 수 있는 테이블이 따로 있어서 혼밥하기도 참 좋은 곳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