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속으로

동성로 혼밥 성지 여기다

나미옥이야 2020. 8. 18. 02:13

대구 동성로에 맛집들이 한두군데가 아니죠. 또한 동성로 혼밥 맛집 여러 군데가 있겠지만 건강까지 챙기는 걸로 여기 추천드려요. 이번에 동성로 갔다가 찾아서 간 곳인데요, 저 뿐만 아니라 혼밥족들 꽤 되더군요. 여기 특히 혼밥하기 좋고 건강까지 챙기는 메뉴여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이런 혼밥 맛집이라면 환영이에요.

 

이렇게 사진으로만 봐서는 어떤 메뉴인지 감이 안 올 거에요. 이게 두부로 만든 요리에요. 동성로에 가면 더콩스라고 순두부, 두부 요리 잘 하는 곳 있어요. 두부는 평소 집에서도 자주 먹는데요, 여기는 두부를 가지고 각종 요리를 아주 맛깔나게 하는 곳이에요. 동성로 혼밥 맛집 여기 좋아요.

 

여기가 바로 동성로 혼밥 맛집 추천 더콩스라는 곳이에요. 콩이라는 것은 말 그대로 우리가 아는 그 콩. 콩으로 만든 두부요리가 있는 맛집이에요. 

 

위치는 현대백화점 바로 뒤에 있어서 찾기도 참 쉬워요. 공간도 깨끗하고 넓은 곳이에요. 여럿이 오시는 분들도 많지만 혼자 와서 1인 1식사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여기 메뉴가 혼밥하기 딱 좋아요. 저도 그래서 혼밥 했어요.

 

여기 좀 신기하게도 짬뽕과 백반 메뉴가 있어요. 짬뽕은 면요리가 아니에요. 두부와 해산물이 들어간 말그대로 짬뽕요리. 얼큰한 것 드시고 싶다면 공기밥과 더불어 짬뽕을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순두부들깨백반으로 주문했어요. 이게 진짜 건강식이죠. 몸에 좋은 순두부와 들깨가 들어가있으니 말이에요. 보양건강식이라고 되어 있어요. 가격은 7,500원이에요. 황태육수에다가 순두부, 들깨, 버섯이 들어간 식사요리에요.

 

공기밥과 같이 나온 순두부들깨백반이에요. 한눈에 봐도 정말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공기밥과 따로 먹어도 되고 같이 먹어도 되요. 반찬도 몇가지 나와요. 제가 반찬 사진을 안 찍었네요. 메인 요리에 집중하느라 말이에요. 밥도 흑미가 살짝 들어가서 저는 더 좋더라고요. 찰지면서도 맛도 더 구수하고.

 

밥하고 살살 비벼 먹으면 구수하면서도 참 담백하고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매콤한 것 드시고 싶다면 짬뽕으로. 저처럼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것 드시고 싶다면 순두부들깨백반 추천드려요. 동성로 혼밥 맛집 좋은 곳 더콩스. 여기 앞으로 단골이 될 것 같아요. 혼자서 밥 먹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거기다가 건강까지 챙기는 맛집, 추천드리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