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으로

황성동 족발 포장 여기 꿀맛이에요

나미옥이야 2019. 3. 4. 12:24

경주 황성동에서 족발 맛있게 잘하는 곳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부부가 하시는 족발집인데요, 매장도 깨끗하고 음식도 참 정갈해요.

 

 

족발 비주얼은 군침이 돌게 하죠. 저도 가끔씩 일부러 족발집 가서 먹거나 포장해서 와서 먹거든요. 황성동 족발 포장 맛집, 여기 좋아요.

 

 

 

저는 이번에 포장하지는 않았어요. 매장에서 먹었는데요, 포장하면 2천원할인이에요. 다음에는 포장해서 먹어보려고요. 주차장도 있고 가게도 참 깔끔해요.

 

 

 

메뉴판이에요. 족발 종류가 꽤 많아요. 다양한 족발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저는 낭만족발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가 참 정갈하고 깨끗해요. 그래서 쾌적하면서도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김치 칼국수가 서비스로 나와요. 그래서 족발 먹기 전에 먹기 참 좋아요.

 

 

 

여기 족발 맛있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그날 삶은 것만 팔고, 국내산 생족이니까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

 

 

 

김치칼국수 서비스랑 족발, 그리고 여러가지 소스랑 반찬이 차려진 모습이에요. 김치겉절이부터해서 꽤 먹을 것들이 많이 나와요.

 

 

 

직접 여기서 삶아서 그런지 비주얼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색깔도 좋고, 담겨져나오는 모양새도 참 좋아요.

 

 

 

일단 칼국수 후루룩 한번 해줘요. 칼칼하면서도 국물도 시원하고, 더구나 콩나물하고 면이 어우러져서 참 맛있어요.

 

 

 

족발 맛은 이견이 없을 것 같아요. 누가 먹어도 입에서 살살 녹는 그런 맛있는 족발이에요.

 

 

 

쌈장이나 그냥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 것도 있지만 원래 이 집 족발 자체가 맛있네요.

 

 

 

황성동 족발 포장 맛집. 다음에는 포장해서 집에서 맥주 한잔이랑 먹고 싶어요. 황성동에서 족발 맛있는 집, 여기 추천드려요.